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쿄 여행

2023 도쿄 여행 5일차 (3)_ 도쿄역 천장 / KITTE

by 나는반딧불 2023. 7. 5.
반응형

2023 도쿄 여행 5일차 (3)

천장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도쿄역 천장을 보러 도쿄역에 가보았다.

 

 

 

 

에도성을 구경하고 얼마 걷지 않아 도쿄역이 보였다.

 

 

사실 3일차에 도쿄역 천장을 구경하려고 했었는데 도쿄역이 워낙에 복잡해서 천장이 있는곳을 찾지 못하고 해매다 이번에 다시와 겨우 찾을 수 있었다.

 

 

 

 

찾아가는 길

도쿄역 천장을 보려면 1번 위치로 가야한다.

나는 어차피 도쿄역이니까 그냥 아무데나 들어가면 이어져 있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2번으로 들어갔다가

미로같이 복잡하게 설계된 도쿄역에서 길을 헤메다 겨우 빠져나올 수 있었다.

도쿄역 내부는 길이 일직선으로 이어져 있지 않고 가다보면 막혀있는 곳이 많으며

실내에선 GPS도 제대로 먹히지 않아서 원하는 곳으로 가기가 매우 어려웠다.

나 같이 길찾기를 잘 못하는 사람이라면 괜히 도쿄역 내부로 들어가 고생하지말고

삥 돌아가더라도 그냥 밖에서 1번 위치로 찾아가는 것을 추천한다.

북쪽의 B7이 있는 곳으로 간다면 다리 밑으로 도쿄역을 가로질러 넘어갈 수 있다.

 

 

도쿄 역 천장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도쿄역 

소문대로 굉장히 아름다운 천장이었다.

 

KITTE

도쿄 역 천장을 사진을 찍고나서 다음 식사를 하기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시간때울만한 곳을찾던 도중

근처에 괜찮은 쇼핑몰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도쿄역 광장 바로 밑에 있다.

 

삼각형 구조의 건축물이 마치 도서관을 연상케했다.

 

 

쇼핑몰 내부도 이뻤지만 6층으로 올라가면 도쿄역 광장과 철도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았다.

 

 

 

요약

도쿄역 천장

도쿄역 천장을 보고 싶다면 도쿄역 마루노우치 광장을 찾아가자

길치라면 괜히 도쿄역 내부를 통해서 가지말고 외부에서 찾아가자

 

KITTE

도쿄역 근처 잠시 구경하기 좋은 쇼핑몰

내부도 이쁘고 6층에 올라가면 도쿄역 전경을 한눈에 구경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