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간사이 여행

오사카 여행 (1) _ 여행 계획

by 나는반딧불 2022. 12. 5.
반응형

 

 

 

 

도쿄 여행을 갔다온 나는 며칠간 극심한 여행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었다.

 

 

 

하지만 취업준비를 해야 해서 여행은 취업하고 가자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좀 오래 취업 준비한 회사에서 불합격 통보 메일을 받게 되었다.

 

 

그래서 까짓거 마침 적금 만기된 것도 있겠다 충동적으로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저번 도쿄 여행에서 하루동안 다닌 결과 자신감이 붙은 나는 이번엔 

혼자서 처음부터 끝까지 여행을 가보기로 결심했다.

 

 

 

원래는 4박 5일로 가려고 했는데 좀 더 싼 비행기 날짜를 찾다보니

일정이 계속 늘어나 결국 8박 9일 여행을 가게 되었다.

 

 

 

일정이 늘어남에 따라 여행 계획도 대폭 수정되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하기위해 계획에 따라 한국에서

미리 구매할 건 구매하기로 했다.

 

 

 

거기에 더불어 효율적으로 여행하기 위해 각 날짜마다 여행계획을 짜놓고

그걸 PPT로 정리해 놓았다.

 

 

 

진짜 시간 계산까지 해가며 여행계획을 짜놔서 여행에 엄청 자신만만했고

이대로라면 아무런 문제없이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것만 같았다.

 

 

 

 

 

 

오사카 여행 (1) 끝

 

 

요약

도쿄여행갔다오자 또 일본 여행가고싶음

취업실패로 스트레스가 폭발해 그냥 또 가기로함

'이 가격이면 조금 더 보태서'를 반복한 끝에 8박9일 오사카 여행을 가기로함

처음 떠나는 홀로 해외여행이라 계획을 엄청 세밀하게 짬

 

++

이미지에 글이 있는데 글을 추가로 쓴 이유

애드센스 신청을 벌써 두번이나 빠꾸먹어서 

혹시 이미지만 있는 글이 문제가 있나 싶어 

이미지에 있는 글을 그대로 다시 텍스트로 옮겨 적어 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