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쿄 여행

도쿄 여행(4)_ 마지막 날

by 나는반딧불 2022. 12. 4.
반응형

아키하바라 맥도날드 매장 내부 사진

도쿄 여행 마지막날

오전 비행기를 타야해서 아침 일찍 일어나 식사를하러 맥도날드에 갔다

470엔짜리 맥모닝 세트를 구입했는데 우리나라 맥모닝세트랑 똑같은 맛이었다.

 

 

 

 

 

아키하바라 사진

아키하바라에 오전에는 여는곳이 거의 없어서 돈키호테에서 과자같은거 몇개 산뒤 아키하바라를 떠났다.

 

 

나리타 공항에서 본 써니호

 

 

간사이 공항 식당 가츠동

일본에서 먹는 마지막 식사

마침 내 수중에 딱 1680엔이 있었는데

1650엔짜리 가츠동 메뉴가 있어서 그걸 시켰다.

줄을 좀 오래 기다려야해서 비행기 시간에 늦을까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먹고 입국심사하는데도 시간이 모자라지는 않았다.

맛은 중상정도 되었던것 같았다.

 

 

 

 

인천공항 천장 조형물 사진

2시간정도 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했다.

 

 

 

 

 

코로나 때문에 일본여행을 몇년동안 가지 못해서 꿈에서도 일본여행가는 꿈을 많이 꿨었는데

그 한을 푸는 여행이었다.

17년만에 도쿄에 다시 간것도 좋았고

처음으로 혼자 하루종일 다녀본것도 만족스러웠고

비교적 돈을 펑펑쓴것도 만족스러웠다.

3박4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도 뭔가 아쉬워서 조만간에 한번더 일본 여행을 떠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며칠 뒤 진짜로 또다시 일본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번엔 오사카로 무려 8박9일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여행

 

 

도쿄 여행 4일차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