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여행 (6)_명란젓 맛집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

by 나는반딧불 2023. 7. 10.
반응형

후쿠오카 맛집을 검색하면 항상 뜨는 명란젓 맛집 멘타이쥬

이른 아침부터 영업을 하길래 아침식사를 이곳에서 하기로 했다.

 

 

 

아침 8시에 도착한 멘타이쥬 가게 앞

인터넷에서는 줄을 엄청 길게 설 수 도 있다고 했는데 막상 가보니까 줄이 하나도 없었다.

 

가게앞 간판에 써져있는 메뉴들

일본어를 못읽지만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대충 이해할 수 있었다.

 

가게로 들어가니 곧장 자리로 안내해주고 영어로 된 메뉴판을 건네주었다.

멘타이 스푸가 별로라는 후기들이 많아서

나는 츠케멘과 멘타이쥬(명란 덮밥)만 나오는 3168엔짜리 한멘 세트를 주문했다.

그리고 주문할때 매운 정도를 정할 수 있는데 나는 매운걸 싫어해서 기본맛으로 주문했다.

 

 

잠시후 나온 멘타이쥬에 뚜껑이 덮인 채로 음식이 나왔다.

 

 

명란 덮밥과 츠케멘이 같이 나오는 한멘 세트

양이 많아서 혼자서는 다 못먹을 수 있다는 글들이 많길래 걱정했는데

다행히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었다.

 

명란 덮밥의 경우 왼쪽 상단에 있는 소스를 뿌려먹으면 되는데

솔직히 안뿌려먹고 그냥 먹는게 훨씬 맛있었다.

 

츠케멘은 국물에 찍어먹는 라면이라고 해서 라면 면발이 나올거라고 했는데 짜장면 면발 같은게 나왔다.

츠케멘의 경우 굉장히 짠 국물에 차가운 면을 적셔먹는 방식으로 먹었는데

조금 짜긴 했지만 계속 입에 넣고 싶은 중독적인  맛이었다.

 

 

 

위치

영업 시간

오전 7:00~ 오후 10:30

 

메뉴 & 가격

한 멘 스이 세트 (멘타이쥬 + 츠케멘 + 멘타이 스프) : 3718엔

한 멘  세트 (멘타이쥬 + 츠케멘) : 3168엔

한 스이 세트 (멘타이쥬 + 멘타이 스프) : 2618엔

 

후기

확실히 맛집이긴 하지만 명란덮밥인 멘타이쥬보다는 츠케멘이 더 맛있었다.

다음에 또 간다면 비싼 한멘세트가 아니라 츠케멘만 따로 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