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여행 (7)_ 아크로스/ 덴진 지하상가 / 링고 애플파이

by 나는반딧불 2023. 7. 11.
반응형

멘타이쥬에서 아침을 먹고 다음 일정까지 시간을 때울겸 근처 이곳저곳을 구경해보기로 했다.

 

 

 

아크로스 후쿠오카

자연과 동화된것 같은 독특한 구조의 건축물 아크로스 후쿠오카

주말에는 사이드 나무들이 있는 쪽의 계단을 타고 올라가볼 수 있다고 한다.

 

 

아크로스 내부의 모습

천장의 틈사이로 보이는 햇빛과 푸른 나뭇잎들이 인상적이었다.

밖으로 나갈때 삼각형 모양 출입구로 보이는 바깥의 풍경이 마치 그림같았다.

 

 

텐진(덴진) 지하상가

텐진(덴진) 지하상가

독특한 천장의 인테리어가 멋지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준다.

 

지하상가 전체를 걷다보면 마치 해리포터 세계 비밀 거리에 온것 같은 기분이 든다.

 

 

 

 

 

 

링고 애플파이

엄청 맛있는 애플파이집이 덴진 지하상가에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내가 가자 마침 막 가게를 오픈하는 중이었다.

 

커스터드 애플파이

쿠키 애플파이

커스터드 애플파이 얼 그레이

여름 푸딩 파이

총 4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오픈할때 가장먼저 가게 앞에 있어서 1등으로 갓 구운 커스터드 애플파이를 구매할 수 있었다.

 

오븐에서 갓 나온 커스터드 애플파이

갓 구워서 그런지 진짜 여태까지 먹어본 애플파이 중에 가장 맛있었다.

다만 진짜 오븐에서 나온지 얼마 안되서인지 엄청 뜨거웠다.

자칫하면 크림에 입천장이랑 혀가 다 데일뻔 했다.

그래도 엄청 맛있으니까 텐진 지하상가를 구경하게 된다면 꼭 한번 들려서 사먹어보길 추천한다.

영업시간 : 오전 9시 ~오후 9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