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쿄 여행

2023 도쿄 여행 3일차 (2) 킷사유 (KISSA YOU)

by 나는반딧불 2023. 7. 2.
반응형

2023 도쿄 여행 3일차 (2)

유튜브에서만 보던 부드러운 오믈렛이 올라간 오므라이스를 먹어보고 싶어서 오므라이스 맛집을 찾다가 킷사유라는 오므라이스 카페가 굉장히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킷사유 (喫茶 you / KISSA YOU)

 

신바시역에서 걸어와 도착한 킷사유

나는 교통비가 아까워서 그냥 신바시역에서 내려 걸어왔는데 가게 자체는 히가시긴자역에서 가깝다.

 

 

식사시간으로는 애매한 2시쯤에 도착했는데도 소문난 맛집이라 그런지 벌써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었다.

 

 

 

30분쯤 기다리고 나서 가게 안으로 입장했다.

 

 

킷사유 영업시간 및 주의사항

입장하기전 안내문

왜 2시인데 사람이 많나 했더니 알고보니 여기는 영업을 4시까지밖에 하지 않는다고 한다.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업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만 영업한다. 

그리고 이곳은 현금만 받으니 가게된다면 현금을 꼭 챙겨가길 바란다.

 

 

킷사유 메뉴

나는 오므라이스에 치즈추가 그리고 멜론소다를 주문했다.

가격은 오므라이스 1300엔 + 치즈추가 100엔 + 멜론소다 500엔 

총 1900엔이 나왔다.

 

 

오므라이스 + 멜론소다 아이스크림

얼마기다리지 않아 나온 오므라이스

오믈렛이 굉장히 예쁘게 올라가 있다.

 

잠시후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멜론 소다도 나왔다.

 

 

한 입을 먹어본 순간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보통 음식을 맛있게 먹어도 그냥 맛있다. 하고 마는 수준인데 

킷사유 오므라이스는 와 소리가 절로 나올정도로 굉장히 맛있었다.
별다른 재료가 들어가지 않은 캐찹볶음밥 위에 오믈렛 올라간 것이 전부인데

그 오믈렛이 진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입안에서 살살 녹았다.

먹는내내 줄어드는게 아쉬울정도로 맛있는 최고의 오므라이스였다.

 

그외에 같이 먹은 멜론소다는 맛은 있는데 그냥 일본 편의점에서 파는 멜론소다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올린 맛이었다.

 

 

 

밥을 먹고 나오자 아까보다 더 많은 줄이 세워져 있었다.

도쿄 여행와서 가장 맛있게 먹은 맛집

다음에 도쿄여행을 또 가게 된다면 꼭 다시 들릴 생각이다.

 

 

요약

 

 

 

킷사유

최고의 오므라이스 맛집

 

가격 :

오므라이스 1300엔

치즈추가 100엔

멜론소다 500엔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오므라이스를 좋아한다면 꼭 한번 들리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