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쿄 여행

2023 도쿄 여행 2일차 (5)_시부야 / 미야시타 파크

by 나는반딧불 2023. 6. 25.
반응형

도쿄 여행 2일차 (5)

작년에 시부야에 갔을 때 멀리서 발견하고 '와 신기하게 생긴 곳이다.'라고만 생각하고 들리지는 않았던곳

시부야 도심 속 공원 [미야시타 공원]에 가보기로 했다.

 

 

 

 

미야시타 파크는 쇼핑몰 위에 설치된 공원이다.

밤늦게 갔는데 마치 한강 공원처럼 많은 사람들이 잔디에 앉아 얘기를 나누고 있었다.

 

 

공원 한가운데는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다.

잠깐 앉아서 쉬려고 했으나 안에 사람이 꽉차있는 것 같아서 들어가지 못했다.

 

공원 한 곳에는 도라에몽 조각상이 설치되어 있다.

 

 

그리고 한편에는 클라이밍 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무료인지 유료인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보기만했다.

 

그리고 또 다른 편에는 스케이트 보드장이 설치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공원내 스포츠 시설을 알차게 즐기고 있었다.

 

 

 

도심 한복판에 이런 공원이 있다는 것이 신기했다.

내가 아는 비슷한 우리나라 시설로는 더현대서울의 옥상 정원이 있지만 풀밭에 주저앉고 노래를 틀거나 자유롭게 춤을 추는 사람들이 있는 점에서 미야시타 공원이 훨씬 자유롭고 개방적인 느낌이었다.

나는 공원의 벤치에 잠시 앉아 쉬면서 주변을 구경하다가 다시 숙소로 복귀했다.

 

 

 

요약

 

미야시타 공원 (MIYASHITA PARK)

시부야 도심 한복판에 있는 공원

다양한 스포츠 시설들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즐기고 있다.

한강 공원하고 느낌이 많이 비슷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