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여행 (12)_ 단단한 푸딩 카페 훅 커피 (FUK COFFEE)

by 나는반딧불 2023. 7. 17.
반응형

일본에는 딱딱한 푸딩이 있다는 얘기를 일본인 지인에게서 들었다.

푸딩하면 당연히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러운게 기본인데 딱딱한것은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하여

이번 여행에서 딱딱한 푸딩을 파는 카페를 찾아가게 되었다.

 

 

FUK COFFEE

푸딩이 유명한 커피 전문점

 

위치

영업시간

오전 8시 ~ 오후 8시

(단 오후 6시 이후에 가면 푸딩이 매진되어있을 수 있음)

 

가격

딱딱한 푸딩 600엔 

커피 600엔

반드시 1인 1음료를 시켜야함

푸딩만 시키는건 불가능

현금 결제만 가능

 

오전에 이치란 라멘으로 아침먹고 바로 온 FUK COFFE

사실 어제도 왔었는데 푸딩이 매진되어 있는 바람에 오늘 다시왔다.

가게 인테리어는 요즘 감성인지는 몰라도 멀쩡하게 생긴 의자나 테이블이 없어서 솔직히 조금 불편했다.

 

원래는 푸딩만 먹을 생각이었는데 1인 1음료가 필수라고 해서 어쩔수없이 카라멜라떼(?)도 시켰다.

 

 

 

과연 딱딱한 푸딩이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한숟갈 떠서 먹어봤는데

딱딱한 푸딩은 번역의 오류였음을 깨달았다.

딱딱한게 아니라 일반 푸딩보다 좀 더 단단한 느낌의 푸딩이었다.

연두부보다 단단하고 일반 부침두부보다  살짝 부드러운 정도의 식감이었다.

맛은 다른 푸딩맛이랑 똑같아서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해서 맛있었다.

후쿠오카에 오면 꼭 먹어야 돼! 할정도로 맛있는 가게는 아니고 그래도 경험삼아서

단단한 푸딩을 한번 먹어보고 싶은 사람에게는 추천하는 카페이다.

반응형